고객지원
공지사항 1
FAQ 자주묻는질문 13
QnA 묻고답하기 0
Review 0
질문 [결제관련] Q. 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답변 -네, 가능합니다. 게시판 Q&A에 정보를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질문 [배송관련] Q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/ 배송은 언제 되나요?
답변 -제품마다 배송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배송과 설치에 관한 부분을 특기사항에 미리 고지해드립니다. -입금 확인 후 배송일자, 배송형태는 낙찰 받으신 회원님과 협의 후 진행합니다.
질문 [경매관련] Q. 유찰제품은 어떤 경우로 정해지나요?
답변 1. 경매 시작가 이상의 입찰이 없을 경우 2. 낙찰 받으신 회원님께서 낙찰 이후 결제, 배송 협의 등을 진행하지 않으신 경우 3. 낙찰 받으신 회원님께서 본 사이트에 고지 된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 등을 추가로 요구하시는 경우 4. 차순위 낙찰자 모두 낙찰을 포기한 경우
질문 [경매관련] Q. 낙찰제품을 배송 받은 후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답변 -본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원칙적으로 경매 절차를 통하여 구매하신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의 상태나 또 다른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질문 [경매관련] Q. 낙찰 제품을 결제 완료 이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
답변 -낙찰자가 입금 이후 낙찰을 포기하시면 기회비용과 손실보상 등으로 낙찰자가 입금하신 금액의 30%를 공제하고 반환해드립니다.
질문 [경매관련] Q. 낙찰을 받은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
답변 -제품의 특기사항과 현재 컨디션을 모두 확인 한 것으로 간주하여 단순 변심으로 낙찰 취소는 불가합니다. 불가피한 사항으로 납득할만한 취소사유가 분명한 경우 낙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차순위 낙찰자에게 낙찰 결과를 통보해드립니다.
질문 [경매관련] Q. 낙찰 시 구매 수수료가 있나요?
답변 -별도의 낙찰 수수료는 없습니다.
질문 [경매관련] Q. 낙찰 결과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답변 -경매 마감 이후 낙찰결과는 ‘경매 >지난 경매’ 페이지 에서 30일 동안 확인 가능하며, 최고가로 입찰해 낙찰 받은 회원님께는 마감 후 1시간내로 낙찰 결과를 SMS로 알려드립니다.
질문 [경매관련] Q. 입찰을 취소하고 싶어요.
답변 -한번 입찰에 응하시면 철회 또는 취소가 불가하니, 제품 별 고지된 현재 상태와 응찰 시 유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질문 [상품관련] Q.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?
답변 -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한 특기사항 이 외의 문의는 로그인 하신 후, 게시판 - Q&A에서 가능합니다.
1